[사진 제공ㅣ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용준형이 솔로 정규 앨범 GOODBYE 20’s 스케줄 플랜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27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이번 정규 앨범 스케줄 플랜 이미지를 게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 다운에 돌입했다.
사진은 강렬한 오렌지 컬러에 블루 계열의 텍스트가 삽입되어 대조적이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GOODBYE 20’s라는 앨범 타이틀 명과 함께 하단에는 머리카락을 잡아당기는 장난스러운 모습도 엿볼 수 있다.
게재된 플랜에 따르면 용준형은 30일부터 3일에 걸쳐 컨셉포토를 공개한다. 이어 무빙포스터,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 앨범 발매 날짜인 5월 9일까지 총 11일동안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임으로써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용준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GOODBYE 20’s는 올해로 30대에 접어든 그가 지난 20대를 고스란히 되돌아보며 만든 앨범으로, 머물고 싶던 순간과 앞으로 다가올 시간, 그 어디쯤을 살아가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더불어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치열한 20대를 보낸 용준형이 느꼈던 소중한 것들을 녹여내,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용준형의 신보 GOODBYE 20’s는 온,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앨범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5월 9일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