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송지효X전소민과 11인조 트와이스 하고파”

입력 2018-04-29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와이스 “송지효X전소민과 11인조 트와이스 하고파”

걸그룹 트와이스의 완전체 ‘셀프 인터뷰’가 전격 공개됐다.

오늘(2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완전체로 출연하는 트와이스는 포털 및 SNS에 사전 공개된 ’런닝맨 - 셀프 인터뷰‘에서 출연소감과 ’런닝맨‘ 멤버들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트와이스는 ‘양세찬X전소민’ 합류 1주년 특집으로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 깜짝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영상에서 나연은 “‘런닝맨’ 때문에 오랜만에 웃고 간다”며 만족해했고, 사나는 “‘런닝맨’은 나가면 항상 잘해주시는 것 같다”며 멤버들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이후 멤버들은 자체적으로 ‘’런닝맨‘ 녹화 MVP’로 모모와 다현을 꼽았는데, 이들의 활약상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모모는 “오늘 녹화하면서 멤버들 한 명, 한 명한테 깜짝 놀랐다. 애교를 이렇게 잘할 줄 몰랐다”고 말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밖에 트와이스는 ‘11인조 트와이스’를 언급해 흥미를 끌었다. 트와이스는 ‘전소민과 송지효 중 트와이스에 어울리는 멤버’를 꼽아달라는 질문에 “전소민은 팀의 언니로 뽑고 싶다. 정말 잘 챙겨주더라”고 밝혔고, 송지효에 대해서는 “눈이 엄청 예쁘시고 ,얼굴이 작아서 놀랐다. 춤 출 때도 부끄러움이 없어보였는데 걸그룹 멤버로 손색없다”고 칭찬했다. 결국 트와이스는 “11명의 트와이스를 하면 될 것 같다”며 전소민과 송지효에 대한 멤버 영입에 귀여운 욕심을 드러냈다.

트와이스의 ‘런닝맨-셀프 인터뷰’는 ‘런닝맨’ 공식 인스타그램 및 SBS NOW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네이버 TV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오늘 방송되는 ‘런닝맨’은 업그레이드된 연령고지 특집 2탄과 더불어 전소민X양세찬 합류 1주년 특집으로 꾸며진다. 오늘 오후 4시 50분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