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아이즈, ‘엔젤’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5월 1일 컴백

입력 2018-04-29 1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밴드 아이즈, ‘엔젤’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5월 1일 컴백

신예 아이돌 밴드 아이즈(IZ)가 신보 ‘ANGEL’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막바지 준비에 돌입했다.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공식 SNS에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발매될 아이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ANGEL(엔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ANGEL’을 포함해 수록곡 ‘새살’ ‘Ole Ole(오레오레)’ ‘ㅠㅠ(너 없는 하루)’ ‘난리법석이야’ ‘저격해’까지 다채로운 장르로 꾸려진 아이즈의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겨 있다.

첫 번째 트랙인 올드 스쿨풍의 록 발라드 ‘새살’을 시작으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록의 절묘한 크로스오버를 통해 한눈에 반한 설레는 감정을 현실감 있고 유쾌하게 담아낸 타이틀곡 ‘ANGEL’, 강렬한 록 스타일의 ‘Ole Ole’, 드러머 우수가 섬세하게 써내려 간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곡 ‘ㅠㅠ(너 없는 하루)’, 남자다운 사랑을 신나는 록 사운드로 표현한 ‘난리법석이야’, EDM 기반의 장르를 밴드 사운드로 색다르게 구현한 ‘저격해’까지 짧은 하이라이트만으로도 아이즈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프로듀서인 방시혁 PD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인 아이즈의 새 앨범 ‘ANGEL’은 풋풋하고 순수한 소년의 이미지를 벗고 성숙한 남자로 변신한 아이즈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음악적 시도로 한 단계 더 도약한 아이즈의 성장을 한 눈에 볼 수 있을 계획이다.

한편 아이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ANGEL’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5월 2일 발매 예정이다.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