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첫 솔로 정규 앨범 콘셉트 포토 ‘재치+익살’

입력 2018-04-30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용준형, 첫 솔로 정규 앨범 콘셉트 포토 ‘재치+익살’

용준형이 데뷔 이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발매를 알린 가운데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용준형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30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솔로 정규 앨범 GOODBYE 20’s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용준형은 강렬한 색감의 배경들을 뒤로 캐주얼한 의상과 체크무늬 정장을 매치해 밝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는 바닥에 엎드려 카메라를 장난스럽게 바라보는가 하면 풍선을 안거나 부는 등 재치있고 익살스러운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간 공개되었던 음악을 통해 알 수 있듯 용준형다운, 용준형스러운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 나가고 있었던 그이기에 이번 앨범 또한 본인만의 감각과 스타일을 녹여낸 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용준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GOODBYE 20’s는 올해로 30대에 접어든 그가 지난 20대를 고스란히 되돌아보며 만든 앨범으로, 머물고 싶던 순간과 앞으로 다가올 시간, 그 어디쯤을 살아가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한편 용준형의 신보 GOODBYE 20’s는 오는 5월 9일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각종 온,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앨범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