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빙상 여제의 반전 매력 ‘러블리 상화’ [화보]

입력 2018-04-30 1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상화, 빙상 여제의 반전 매력 ‘러블리 상화’ [화보]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또 한번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킨 이상화가 남성잡지 아레나옴므플러스와의 화보를 공개했다.

빙상 여제로 군림하며 스피드와 힘을 전세계에 각인시킨 이상화. 이번 화보에서는 과즙미 폭발하는 여성적인 모습으로 반전을 꾀했다. 4년 전 소치동계올림픽에 출전하며 보여준 여성미와는 또 다른 모습이었다.

화보만큼 주목받고 있는 것은 이상화 선수의 의리. 이상화는 많은 매체의 러브콜에도 4년 전 함께한 최태형 기자와 또 다시 화보를 진행했다고. 헤어&메이크업 스태프, 포토그래퍼 역시 그녀와 함께한 오랜 스태프다.

최태형 기자는 “성공과 관심에 도취될 법 한데도 불구하고 오랜 인연을 챙기는 모습에 감동했다. 인터뷰에는 오랜 기간 천천히 나눈 대화를 담았다”고 전했다. 4년 전 소치 이후 개인적 친분을 쌓으며 그녀의 노력과 절망, 좌절과 성공을 지켜본 기자는 "그녀의 성공은 깊고 진지한 태도에서 나온다"고 평했다.

이번 아레나옴므플러스에는 이상화와 오랜 시간 천천히 알게 된 기자가 느낀 그녀에 대한 기사와 인터뷰가 실렸다. 경기를 마치고 펑펑 쏟은 눈물의 의미, 오랜 라이벌이자 친구인 고다이라와의 뒷이야기, 앞으로의 목표 등 그녀의 진솔한 이야기는 5월호 아레나옴므플러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