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2’ (여자)아이들, 오디오 티저 공개…6色 담았다

입력 2018-04-30 1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뷔 D-2’ (여자)아이들, 오디오 티저 공개…6色 담았다

(여자)아이들이 오는 5월2일 데뷔를 앞둔 가운데 데뷔 앨범 'I am'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오늘 30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I am'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멤버 전소연이 작곡,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LATATA’의 중독성 강한 후렴구를 시작으로 귀여운 멜로디의 ‘달라’, 파워풀한 랩핑이 돋보이는 ‘MAZE’, 그루브있는 리듬감의 ‘DON’T TEXT ME’, 몽환적인 분위기의 ‘알고싶어’, 부드러운 발라드 ‘들어줘요’ 까지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여자)아이들의 데뷔 앨범 'I am' 은 앨범명과 같이 '나'라는 '아이'를 표현하며, 6명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팀 '아이들'의 색깔을 보여주는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앨범이다.

(여자)아이들은 전소연, 미연, 민니, 수진, 우기, 슈화까지 총 6인조로 이 중 3명이 외국인 멤버로 구성된 다국적 걸그룹으로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3년 만에 새로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Mnet ‘프로듀스 101’과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한 전소연이 소속돼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된 바 있다.

큐브의 새 걸그룹 (여자)아이들은 오는 5월2일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