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오늘 ‘STUCK’ 깜짝 공개…“팬사랑에 보답”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8-04-30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와이스, 오늘 ‘STUCK’ 깜짝 공개…“팬사랑에 보답” [공식입장 전문]

그룹 트와이스가 미니5집 CD 수록곡이었던 'STUCK'을 오늘(30일) 온라인으로 공개한다.

트와이스 측은 공식 사이트에 "‘What is Love?’ 활동이 끝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트와이스가 원스 여러분들을 위해서 작고 소중한 서프라이즈를 준비했다"며 "작사가가 원스와 트와이스를 생각하면서 가사를 쓴 원스와 트와이스를 위한 노래 'STUCK’이 4월 30일(월) 6PM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고 전했다.

이어 "‘내 맘이 널보고 싶대 내 맘이 네 전부를 기억해’라는 가사처럼 원스와 트와이스가 서로를 그리워하며 이 노래를 들으면서 트와이스의 다음 앨범을 함께 기다려달라"고 덧붙였다.

트와이스는 ‘What is Love?’로 음악방송 10관왕을 달성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다음은 전문>

안녕하세요, JYPE 입니다.

원스 여러분, 오늘의 스케줄을 끝으로 트와이스 미니 5집 ‘What is Love?’ 활동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4월 9일(월) 오후 6시. 들뜬 마음으로 음원공개를 다함께 기다렸던 그 시간이 바로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벌써 3주가 흘렀습니다. 3주라는 시간동안, 트와이스를 위해서 온 힘을 다해주신 원스 여러분들 덕분에, 미니 5집 'What is Love?'는 트와이스에게 너무나 행복한 활동이 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원스 여러분, ‘What is Love?’ 활동이 끝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트와이스가 원스 여러분들을 위해서 작고 소중한 서프라이즈를 준비했습니다. 원스 여러분들께서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듣고 싶어하셨던, 작사가님이 원스와 트와이스를 생각하면서 가사를 쓰셨던, 원스와 트와이스를 위한 노래 ’STUCK’이 4월 30일(월) 6PM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됩니다.

‘내 맘이 널보고 싶대 내 맘이 네 전부를 기억해’라는 가사처럼, 원스와 트와이스가 서로를 그리워하며, 이 노래를 들으면서 트와이스의 다음 앨범을 함께 기다려주셨으면 합니다.

원스 여러분, 트와이스 미니 5집 ‘What is Love?’에 대한 성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행복하고 즐거웠던 2018년 4월이 되게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원스가 있어, 너무나도 행복했던 트와이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스 여러분!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