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전효성 하차→써니 합류 “음기 가득한 언니들 밝힐 것” [공식입장]

입력 2018-04-30 13: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비스’ 전효성 하차→써니 합류 “음기 가득한 언니들 밝힐 것”

대대적인 개편 속에서도 끈질기게 살아남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가 소녀시대 써니의 합류와 함께 더 독하고 강력하게 돌아왔다.

제작진에 따르면 개편 후 첫 녹화 현장에는 소녀시대의 입담을 맡고 있던 써니가 새로운 MC로 등장했다. 써니는 “양기 충만한 밝은 모습으로 음기 가득한 언니들을 밝히겠다”는 자신만만한 각오를 전하며 스튜디오에 활기찬 에너지를 더했다.


써니는 첫 진행에도 센스 있는 입담과 능숙한 진행 솜씨를 선보였다. 특히 ‘비스’ 배 ‘전유성을 웃겨라’ 코너에선 살신성인의 정신과 다른 MC들도 예상하지 못한 반전 개그감으로 찬사를 받았다. 하지만 과거 인기 개그 코너 ‘큰집 사람들’의 인형 옷을 입고 중심을 잡지 못해 스튜디오를 뒹구는 봉변을 당하는가 하면 뿅망치 세례를 받으며 혹독한 MC 신고식을 치루기도 했다. 써니는 “뇌가 부푼 것 같다”며 강력한 뿅망치 공격에 정신을 놓는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써니의 좌충우돌 ‘비디오스타’ MC 적응기와 달콤살벌한 진행 능력은 5월 1일 ‘비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