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용준형 솔로 첫 정규앨범 2번째 콘셉트 포토…몽환美

입력 2018-05-01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용준형 솔로 첫 정규앨범 2번째 콘셉트 포토…몽환美

용준형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GOODBYE 20's’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1일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용준형 솔로 정규 앨범 ‘GOODBYE 20's’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이미지를 게재하였다.

지난달 30일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며 앨범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진 가운데 이번에는 전혀 다른 느낌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앞서 보여주었던 강렬한 색감과 자유로운 분위기와는 상반된 차분하고 몽환적인 느낌의 이미지가 공개되어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용준형은 귀여운 헤어스타일과 주근깨 메이크업으로 청초한 소년미를 드러냈다. 그는 악세서리를 이용해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공간에 자리해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용준형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용준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GOODBYE 20's’는 올해로 30대에 접어든 그가 지난 20대를 고스란히 되돌아보며 만든 앨범으로, 머물고 싶던 순간과 앞으로 다가올 시간, 그 어디쯤을 살아가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치열한 20대를 살아오며 느꼈던 소중한 것들을 음악으로 녹여내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용준형의 신보 ‘GOODBYE 20's’는 9일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각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앨범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