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직접 찍은 ‘아이콘TV’ 프리퀄 티저 대공개

입력 2018-05-01 18: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아이콘의 흥 넘치는 일상이 담긴 ‘자체제작 아이콘TV’ 프리퀄 티저가 공개됐다.

1일 오후 6시 아이콘 공식 SNS 등에 공개된 이번 영상은 아이콘 멤버들이 '자체제작 아이콘TV' 방송 전 직접 촬영한 장면이다. 화려한 무대 위 모습 대신 가감없는 일상을 담은 아이콘만의 특급 팬서비스다.

비아이는 제주도 휴가 중 산에 오르는 윤형을 카메라에 담았다. '인간극장'을 떠올리게 하는 연출을 시도한 비아이와 윤형은 '잔잔한 B급 감성'을 전했다. 진환은 쉬지 않고 방정맞은 ‘고무줄다리기’ 안무 연습으로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아이콘만의 흥을 느낄 수 있는 영상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아이와 진환, 준회, 윤형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막춤을 이어갔다. 온몸으로 각자 댄스를 선보였지만, 윤형의 차례가 되자 노래가 끊겨 폭소를 유발했다.

'바비 잡는 찬우'는 결국 형들에게 복수를 당했다. 비아이와 윤형은 TV를 보는 찬우를 납치해 수영장에 빠뜨렸다. 찬우는 갑작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자체제작 아이콘TV' 홍보를 잊지 않았다.

아이콘 멤버들의 장난 가득, 웃음 넘치는 순간들은 ‘자체제작 아이콘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카메라 앞에서 잠시 멋을 내려놓고, 형제처럼 함께 24시간을 보내는 아이콘 멤버들의 하루는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자체제작 아이콘TV'는 아이콘이 직접 PD로 변신해 기획부터 연출, 편집 등 모든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PD 면접, 셀럽파이브와 함께한 티저 촬영, 일상 엿보기 등 2회까지 꾸밈없는 '7인 7색' 매력을 전했다.

총 10부작 ‘자체제작 아이콘TV’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유튜브, 네이버 V라이브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밤 12시 30분 JTBC에서도 방송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