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 어게인2’ 윤건, 정세운과의 퍼펙트 인증샷 깜짝 공개

입력 2018-05-01 18: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최근 JTBC ‘비긴어게인2’에서 특유의 감성과 감미로운 ‘꿀 라이브’로 포르투갈을 물들이고 있는 윤건이 정세운과 함께 찍은 방송 인증샷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윤건은 지난 1일 오후, 자신의 개인 SNS 계정에 JTBC ‘비긴어게인2’에 같이 출연하는 정세운과 찍은 인증샷과 함께 “인생 배경 퍼펙트샷! feat. 막 도착한 포뇨”라는 문구를 남겼다.

또한, #뷰최고다#버스킹중첫비옴 #비오는와중건반과사투 #추억돋네 #폴르투갈 #리스본이라는 해시태그도 덧붙이며, 버스킹 현장에서 비가 내렸다는 것을 암시해 ‘비긴 어게인2’ 멤버들이 비 속에서 어떤 버스킹을 선보였을지 궁금증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윤건과, 정세운은 카메라를 바라보고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유럽 거리를 배경으로 두 사람 모두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지난 방송 회차의 후반부에서는 정세운이 버스킹에 합류할 것을 알려 버스킹의 또 다른 묘미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고, 윤건이 정세운과는 어떤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 낼 지 기대감을 높였다.

윤건은 ‘비긴어게인2’에서 자우림 김윤아와 이선규, 로이킴과 함께 포르투갈로 버스킹을 떠나, 피아노 연주와 가창을 넘나 들며 특유의 감미로운 감성이 돋보이는 버스킹으로 유럽을 아름답게 물들이고 있다.

또한, 윤건이 결성한 브라운 아이즈의 명곡인 ‘점점’과 ‘벌써 일년’, ‘비오는 압구정’ 등을 즉석에서 건반을 치며 부르는 등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명품 라이브로 대중들의 감성을 자극하기도 했다.

한편, 윤건이 출연하는 JTBC ‘비긴 어게인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