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운 이어간다”…‘데릴남편 오작두’, OST 정규 음원 발매

입력 2018-05-04 08: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운 이어간다”…‘데릴남편 오작두’, OST 정규 음원 발매

김강우 유이 주연의 MBC 주말특별기획 '데릴남편 오작두'(극본 유윤경/연출 백호민/제작 팬엔터테인먼트) OST 정규 음원이 발매된다.

'데릴남편 오작두' OST 정규 음원은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레인즈의 보컬 이기원 홍은기의 청량한 음색이 어우러진 '온리 유'(Only you)를 시작으로 호소력 짙은 애절한 발라드곡 비오케이(BoK)의 '제발', 설렘을 싱그러운 느낌으로 표현한 이유림의 '나도 몰래 웃음이 나', 사랑을 감미롭게 고백하는 조설규(위플레이)의 '샤랄라', 신비로운 보이스로 아련한 감성을 불어넣은 클랑(KLANG)의 '너만 모르는 이야기' 등 5곡의 가창곡이 수록됐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의 주요 장면마다 삽입돼 극의 몰입도를 높인 22곡의 연주곡(BGM)도 담겼다. '미스티' '태양의 후예' '내 딸, 금사월' '펀치' '비밀' '패션왕' '각시탈' '드림하이' 등 인기 드라마 음악 감독으로 유명한 개미(강동윤)와 함께 국내 최고의 영상 음악 작곡팀이 의기투합해 앨범을 채워 넣었다.

다양한 아티스트와 최고의 작곡가들이 참여한 '데릴남편 오작두' OST 정규 음원을 통해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매회 현실적인 공감과 달콤한 로맨스, '데릴남편'이라는 색다른 소재로 관심을 받고 있는 '데릴남편 오작두'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