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못' 5월3일부터 VOD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 오픈

입력 2018-05-04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성못' 5월3일부터 VOD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 오픈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유지영 감독의 놀라운 데뷔작 '수성못'을 5월 3일(목)부터 VOD 극장동시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

한 편의 문학작품 같은 세련된 연출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 '수성못'이 5월 3일(목)부터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개시해 안방에서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수성못'은 대구에 위치한 수성못을 배경으로 반도의 흔한 알바생 ‘희정’이 수성못 실종사건에 연루되면서 펼쳐지는 역대급 생고생을 다룬 작품. 2017년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 제18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제8회 광주여성영화제, 제18회 제주여성영화제에 초청되어 평단과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았고,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제작 작품 중 유일한 지방 올 로케이션 작품으로 알려지며 씨네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어 꿀케미를 자랑하는 이세영, 김현준, 남태부 배우의 호연뿐만 아니라 '특별수사''악녀''7년의 밤'의 영화 음악을 맡았던 구자완 음악감독의 삶의 모순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OST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관람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오늘부터 '수성못'은 극장 절찬 상영과 함께 VOD 극장동시 서비스 런칭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관람을 원하는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