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진 멜로’ 열정의 차인하, 벌써부터 ‘만두 사랑’ 충만

입력 2018-05-04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기름진 멜로’ 열정의 차인하, 벌써부터 ‘만두 사랑’ 충만

배우 차인하 소속사 판타지오는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연출 박선호) 첫 방송을 앞두고 봉치수로 분한 차인하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오는 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서 차인하는 빨간 머리 봉치수 역을 맡는다. 극중 장혁의 조폭 후배 중 한 명으로 등장해 신스틸러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앳된 얼굴의 훈남으로 암기와 계산이 빠른 캐릭터.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만두를 만들겠다는 ‘만두의 달인’을 목표로 한다.

4일 공개된 사진 속 차인하는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구슬땀을 흘리며 만두를 빚고 있다. 그간 봉치수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만두를 빚는 수업을 들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불태운 그답게 빈틈없게 만두를 빚었다는 후문. 패기 넘치는 신예답게, 맛깔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한 그의 열정이 돋보이는 대목이다.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조폭 출신 요리사라는 말이 무색하게, 특유의 환한 미소를 지어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밝게 끌어올리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한편, 장혁의 조폭 후배로 함께 등장할 조재윤, 김현준, 최기섭, 최원명과 그릴 케미가 기름진 멜로의 또 다른 시청 관전 포인트. 차인하가 출연하는 ‘기름진 멜로’는 오는 7일 월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