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이 왜 거기서 나와?’ 케이윌 신곡 ‘너란 별’ M/V 티저 공개

입력 2018-05-07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케이윌이 신곡 ‘너란 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케이윌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신곡 ‘너란 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웹툰 작가 기안 84와 걸그룹 우주소녀 보나가 남녀 주인공으로 등장, 기안 84가 청순하면서도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보나에게 반하며 펼쳐지는 내용을 담았다. 기안 84는 설렘 가득한 눈빛으로 보나에게 시선을 떼지 않고, 두 사람을 만화로 그려내는 등 짝사랑하는 남자의 귀여운 모습을 비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기안 84가 잠에서 깨 침실에 가득한 양들을 허무하게 바라보는 모습은 ‘꿈’을 연상케 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드러내 두 사람의 사이가 어떻게 그려질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깜찍 발랄 만화 같은 전개의 영상과 함께 어우러지는 케이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사탕 같은 별 빛이 내게 내려와요”라는 로맨틱한 가사는 봄에 어울리는 달달한 감성을 자극해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이번 케이윌의 ‘너란 별’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한 기안 84는 ‘패션왕’를 비롯해 ‘복학왕’ 등 다수의 인기 웹툰을 히트시킨 유명 웹툰 작가로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으로는 처음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기안 84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보나는 걸 그룹 우주소녀의 멤버로 지난해 6월 KBS <최고의 한방>로 드라마 데뷔를 마치며 배우로서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KBS ‘란제리 소녀시대’에 주연으로 출연해 매력적인 캐릭터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더불어 보나가 속해있는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2월 '모모모'로 데뷔, 이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해피', '꿈꾸는 마음으로' 등으로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케이윌의 '정규 4집 PART. 2' 3부작 시리즈의 시작인 <#1 Will be a start>(윌 비 어 스타트)의 타이틀 곡 ‘너란 별’은 오는 5월 10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