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하이디 “‘복면가왕’ 통해 자신감 얻었다”[소감]

입력 2018-05-08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나무 하이디 “‘복면가왕’ 통해 자신감 얻었다”[소감]

그룹 소나무 하이디가 MBC ‘복면가왕’최고 반전 주인공이 됐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 ‘타지마할‘로 출연한 걸그룹 소나무의 메인보컬 하이디는 세련된 음색과 가창력으로 심금을 울리는 무대를 완성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하이디는 1라운드 듀엣 무대에서 타워브리지와 ‘사랑밖엔 난 몰라’를 부르며 ”가왕을 위협할만한 실력자”라는 연예인 판정단의 극찬을 받았다. 이어, 2라운드에서 루머스의 ‘Storm’을, 3라운드에서 길구봉구의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를 부르며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매 라운드 유려하고도 깊은 감정선이 돋보이는 보컬 실력을 과시해 진한 감동을 선사한 하이디는 단 5표 차이로 아쉽게 정체를 공개, 판정단의 추리와 달리 역대급 반전을 선사하며 모두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하이디는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예전부터 출연해보고 싶었던 프로그램에서 노래를 부르게 되어 너무나도 행복했고,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자신감을 얻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 “앞으로 더 많은 방송과 무대를 통해 대중분들과 만날 기회가 왔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하이디는 데뷔 전부터 여러 피처링과 코러스 및 가이드 활동으로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MBC ‘일밤-복면가왕’ 출연을 통해 다양한 매력과 한층 더 성장했음을 증명하며 향후 행보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