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신동엽 “저 교양 있는 사람…‘실화탐사대’ 꿀잼 자부”

입력 2018-05-08 10: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동엽 “저 교양 있는 사람…‘실화탐사대’ 꿀잼 자부”

“저 상당히 교양 있는 사람입니다. 하하하!”

가장 예능인 같은 신동엽이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실화탐사대’ MC로 나서면서 한 말이다.

‘실화탐사대’ 제작진에 따르면 ‘19금 개그의 대가’, ‘갓동엽’이라는 별칭이 있듯이 예능인 중에서도 가장 예능인다운 MC인 신동엽이 오랜만에 MBC와 만난 작품이 시사교양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신동엽은 “MBC에 오랜만에 돌아오지만, ‘남자셋 여자셋’ ‘신장개업’ ‘러브하우스’ 등 그동안 MBC와 만들어던 좋은 작품들이 많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MBC PD와 결혼하게 되면서 이상하게 MBC 프로그램을 많이 안하게 됐다. 어떤 사람들은 ‘평생 방송 해먹을려고 PD랑 결혼했냐’라고 우스개소리 하는데 오히려 정반대”라며 껄껄 웃었다.

시사교양 프로그램의 MC를 맡는 것에 대해서 “평소에 교양 프로그램을 많이 보고, 신문과 뉴스도 많이 보는 편이라 흥미 있는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했다.

10일 방송 예정인 파일럿 프로그램 ‘실화 탐사대’는 변화무쌍한 세상 속에서 빛의 속도로 쏟아지는 수많은 이야기 중에서 실화이기에 더욱 놀라운 ‘진짜 이야기’를 찾는 신개념 본격 실화 탐사 프로그램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