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을 높여요’ 수현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 이하이”

입력 2018-05-08 11: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볼륨을 높여요’ 수현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 이하이”

DJ 수현이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 이하이를 꼽았다.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본관 시청자광장에서는 KBS 쿨FM 봄개편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김승우, 장항준, 수현, 곽진언 그리고 제작진이 참석했다.

이날 수현은 수현은 “‘볼륨을 높여요’의 느낌은, 오후8시부터 10시까지니까 회사를 다니시는 분들에게는 퇴근시간이기도 하고 학생들은 학원 끝나고 듣는 시간일 것 같다. 하루 일과를 끝내고 지친 분들게 청량함을 드리는 ‘피톤치드’같은 라디오를 만들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어 그는 “절친들을 초대하고 싶다. 어제 이하이 언니를 만났는데 라디오에 꼭 불러달라고 했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KBS 쿨FM(89.1Mhz)이 봄개편을 맞아 신입 DJ들을 맞는다. 오후 4시에는 김승우와 장항준이 진행하는 ‘김승우&장항준의 미스터 라디오’(5월14일 첫 방송)가 편성된다. 오후 8시에는 악동뮤지션의 수현이 ‘볼륨을 높여요’(6월4일 첫 방송)의 새로운 진행자로 발탁됐다.

오후 10시 ‘키스 더 라디오’(5월14일 첫 방송)의 새 DJ로는 싱어송라이터 곽진언이 낙점됐다. 30년 전통의 방송 ‘굿모닝팝스’는 스타작가 조승연을 새 DJ로 맞는다. 현재 쿨FM에서 활약하고 있는 문희준은 오후 2시 ‘문희준의 뮤직쇼’로 새롭게 단장 해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