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비스’ 예은 “원더걸스와 나이 들수록 더 편해져”

입력 2018-05-08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비스’ 예은 “원더걸스와 나이 들수록 더 편해져”

솔로 활동 시작 후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있는 핫펠트 예은이 ‘비디오스타’를 찾았다.

8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제7의 감성! 음악돌,I 특집! 편에서는 내제된 진짜 얼굴을 감성의 가면으로 숨긴 특급 아티스트! 환희, 핫펠트(예은), 크러쉬, 선우정아가 등장, 보는 이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앨범을 낸 핫펠트 예은은 ‘비디오스타’를 통해 수록곡 ‘Cigar’ 뮤직비디오에 얽힌 뒷이야기를 최초 공개했다. 또한 그녀는 “나이가 들수록 편안하다”고 말하며 같이 늙어가는 원더걸스 멤버 소희, 선미, 현아 등을 만나면 무엇을 하는지 밝혔다. 이를 듣던 써니도 소녀시대 멤버들과 모여 하는 일을 공개, 소녀들의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안겼다.

솔직담백한 입담을 과시한 예은은 데뷔 후 가장 후회되는 일이 ‘연애공개’라고 밝히며 그 당시 고충을 이야기했다. 이윽고 그녀는 “이제는 그때 일을 이해할 수 있다”고 말하며 현재의 마음까지 아낌없이 털어놓았다고. 그뿐만 아니라 예은은 또 한 번의 충격 고백을 하며 스튜디오를 충격의 도가니로 빠뜨렸다. 그녀가 ‘최근 짝사랑을 했다’고 고백을 한 것.

예은이 고백한 ‘짝사랑’ 의 전말은 8일 오후 8시 30분에 ‘비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