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2’ 예매율 2위…‘어벤져스3’ 바통 이어받나

입력 2018-05-08 13: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드풀2’ 예매율 2위…‘어벤져스3’ 바통 이어받나

5월 16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데드풀 2’(원제: DEADPOOL2, 감독: 데이빗 레이치, 주연: 라이언 레놀즈, 조슈 브롤린,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개봉 8일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2위에 등극, 전편을 뛰어넘는 또 한 번의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데드풀 2’가 개봉 8일 전인 오늘(8일) 전체 예매율 2위에 등극, 5월 최고의 기대작 다운 면모를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진위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데드풀 2’는 오전 10시 40분 기준 20.6%의 예매율로 전체 예매율 2위에 올랐다. 이는 국내외 경쟁작들을 모두 제쳤을 뿐 아니라 동시기 유일한 청불 외화라는 점에서 그 의의를 더하고 있다. 전작 ‘데드풀’은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의 탄생을 알리며 전국 331만 관객을 동원, 청불 외화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 또한 최근 주연 배우인 라이언 레놀즈의 내한과 역대급 팬서비스로 화제를 모았을 뿐 아니라, 새로운 마블 히어로인 케이블과 도미노의 출연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스토리와 볼거리를 뽐내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잇는 역대급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데드풀 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피플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뽑힌 라이언 레놀즈가 데드풀 역으로 다시 돌아오고, ‘아토믹 블론드’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데이빗 레이치가 메가폰을 잡았다. 새로운 마블 히어로 케이블 역에 조슈 브롤린, 도미노 역에 재지 비츠가 캐스팅 되었고, 모레나 바카린, 브리아나힐데브란드 등 전편의 반가운 출연진들이 다시 합류하여 기대를 모은다. ‘데드풀 2’는 5월 16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