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미래를 바꾸는 9급 공무원, 학원가에서 알려주는 학습전략

입력 2018-05-08 15: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무원 확대 채용으로 공무원으로 일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계속되고 있다. 퇴직 이후의 삶이 보장 된다는 점에서 사람들은 공무원에 대해 ‘미래를 바꿀 수 있는 직업’이라고 말한다.

합격 이후는 평탄한 삶이 예상되지만 합격까지의 길은 험난하다. 바로 경쟁률 때문. 경쟁률을 뚫고 공무원이 되기 위해서는 남다른 학습 전략이 필요하다. 남들처럼, 남들만큼 공부해서는 시험에 합격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수험가에서는 남들보다 더 많이 공부하여 더 빨리 합격할 수 있는 수험 전략을 제안한다. 그 일환으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영으로 운영 중인 9급 공무원 학원에서는 ‘독한 에듀윌’ 과정을 론칭하여 수험생들의 학습관리를 돕고 있다.

‘독한 에듀윌’ 과정은 일대일 개인별 맞춤 컨설팅과 독한 24회독 합격 커리큘럼, 독한 밀착 생활관리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수강 2개월 만에 최대 95점 상승의 성과를 낸 바 있다.

빠른 합격을 노리는 초시생, 원하는 성적을 거두지 못한 공시 재수생, 점수의 한계에 시달리는 N수생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안겨주고 있다. 이 과정은 스파르타 학원과 마찬가지로 철저한 출결관리, 학습 중 휴대폰 보관 관리, 교수 담임제 실시로 1:1 개별 상담관리 등 공부할 수밖에 없는 환경을 강제로 조성해준다.

에듀윌은 이 독한 9급 공무원 수험 과정을 서울 대방학원과 부산 서면 학원 두 곳에서 운영 중이다. 두 학원은 오는 27일 오후 1시부터 독하게 공부해서 9급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합격전략을 발표하는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