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레전설’…‘아바타’ 스페셜 예고편 공개

입력 2018-05-09 17: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돌아온 ‘레전설’…‘아바타’ 스페셜 예고편 공개

전세계 역대 흥행 1위의 레전드 흥행 블록버스터 ‘아바타’가 2018년 재개봉을 기념한 스페셜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아바타’가 판도라 행성을 둘러싼 인류와 ‘나비족’의 거대한 전쟁을 예고하는 2018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바타’는 지구 에너지 고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판도라 행성으로 향한 인류가 원주민 ‘나비족’과 대립하게 되고, 이 과정에서, 전직 해병대원 제이크 설리(샘 워싱턴)가 ‘아바타’ 프로그램을 통해 ‘나비족’의 중심부에 투입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이번에 공개된 ‘아바타’의 예고편은 ‘전세계 역대 흥행 1위’라는 카피로 시작해 ‘아바타’가 세운 놀라운 흥행 기록을 강조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이어 거대한 우주선이 판도라 행성으로 향하는 장면이 등장하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어마어마한 가치를 지닌 판도라 행성의 자원을 노리는 인류와 판도라를 지키려는 원주민 ‘나비족’ 사이의 갈등이 예고되고, 전직 해병대원 제이크 설리(샘 워싱턴)가 ‘아바타’ 프로그램에 투입되면서 새로운 국면에 접어든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인류와 ‘나비족’ 사이의 갈등은 오히려 깊어지고, 무자비한 공격으로 판도라 행성 곳곳을 파괴하는 인간과 하늘을 날아다니며 반격하기 시작하는 ‘나비족’의 팽팽한 모습이 그려져, 과연 이들의 운명이 어떻게 될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판도라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점차 ‘나비족’의 일원이 되어가는 제이크의 모습과 “자네가 어느 편인지 잊은 건 아니겠지?”라는 대사가 대조돼, 인류와 ‘나비족’ 사이에 선 제이크 설리가 어느 쪽을 선택하게 될 것인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한편, ‘그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신세계를 만난다’라는 카피와 함께 판도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영상미와 스펙터클한 액션이 압도적인 스케일을 예고해, 3D와 4DX로 극장에서 만나게 될 ‘아바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며 보는 이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2018년 스페셜 예고편 공개로 ‘아바타’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한층 더 뜨거워지는 가운데, 전세계 박스오피스 역사를 새로 쓴 레전드 흥행 블록버스터 ‘아바타’는 오는 5월 24일 3D, 4DX로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