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여자)아이들, ‘라타타’ 안무 영상 공개…50만뷰 돌파

입력 2018-05-11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여자)아이들, ‘라타타’ 안무 영상 공개…50만뷰 돌파

신인 그룹 (여자)아이들이 데뷔 곡 'LATATA(라타타)'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0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 am'의 타이틀곡 'LATATA(라타타)'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안무영상의 조회수가 하룻밤 만에 50만을 돌파하며 특급신인 행보를 이어 가고 있다.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각선미가 드러나는 핫팬츠와 스커트 차림의 연습복으로 실제 음악 방송 무대를 방불케 하는 진지한 모습과 눈빛으로 각 잡힌 칼군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지난 2일 정식으로 데뷔한 후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타이틀곡 ‘라타타(LATATA)’로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1개 지역 1위를 차지 하는가 하면 지난 10일에는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7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 핫루키'임을 증명한 바 있다.

(여자)아이들의 데뷔 타이틀곡 '라타타(LATATA)' 뮤직비디오는 11일(오늘)기준 조회수 700만을 돌파해 국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특급 신인'으로 평가 받고 있다.

타이틀곡 '라타타'는 멤버 소연이 히트작곡가 빅싼초와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뭄바톤로 차분하지만 열정적인 비트와 사랑에 빠져 이 밤을 불태우도록 신나게 춤추고 싶은 마음을 'LATATA'라는 의성어로 표현한 재치가 돋보이는 곡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일 첫 번째 미니앨범 'I am'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