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자뷰’ 남규리·이천희·동현배, 오늘 ‘천만홀릭, 커밍쑨’ 출연

입력 2018-05-12 08: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자뷰’ 남규리·이천희·동현배, 오늘 ‘천만홀릭, 커밍쑨’ 출연

'데자뷰'로 스크린 접수를 예고한 배우 남규리, 이천희, 그리고 동현배가바로오늘, 5월 12일(토) 밤11시채널A '천만홀릭, 커밍쑨'에 출연한다.

차로 사람을 죽인 후, 공포스러운 환각을 겪게 된 여자가 견디다 못해 경찰에 찾아가지만 사고가 실재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듣게 되고 아무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빠져드는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 '데자뷰'의 남규리, 이천희, 동현배가오늘밤 11시, 채널A '천만홀릭, 커밍쑨'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지난 10일(목)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데자뷰'의 주역들. 영화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작품을 향한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그리고 오늘 밤, 고품격 영화 토크쇼 '천만홀릭, 커밍쑨'에서 영화의 주요 장면을 미리 살펴보며 강렬한 서스펜스를 선사할 각각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짧게 공개되어 아쉬웠던 '데자뷰'의 이야기들을 더욱 심도 있게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달래줄 예정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남규리, 이천희, 동현배는 영화의 주요 장면을 미리 살펴보며 강렬한 서스펜스를 선사할 각각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것과 더불어 치열했던 현장 에피소드를 밝히며 '데자뷰'의 충격적인 스토리가 완성된 과정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데자뷰’를 활용한 다채로운 토크로 유쾌한 입담까지 선보이며 웃음 또한 놓치지 않을 남규리, 이천희, 동현배. 그들의 활약은 오늘 밤 11시 채널A '천만홀릭, 커밍쑨'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천만홀릭, 커밍쑨'에 출연하며 또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칠 남규리, 이천희 주연의 '데자뷰'는 오는 5월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