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바람 바람’, 오늘(14일) VOD 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

입력 2018-05-14 10: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바람 바람 바람’, 오늘(14일) VOD 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이 오늘(14일)부터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오픈한다.

20년 경력을 자랑하는 ‘바람’의 전설 ‘석근’과 뒤늦게 '바람'의 세계에 입문하게 된 매제 ‘봉수’, 그리고 SNS와 사랑에 빠진 '봉수'의 아내 ‘미영’ 앞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제니’가 나타나면서 걷잡을 수 없이 꼬이게 되는 상황을 그린 어른들을 위한 코미디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이 바로 오늘(14일)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오픈, IPTV(올레tv, Btv, U+TV 등), 디지털케이블(홈초이스 등), 네이버 N스토어,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티빙, 곰TV, pooq, 카카오페이지, 웹하드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싱그러운 봄과 어울리는 통통 튀는 매력의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은 '스물' 이병헌 감독의 전매특허 말맛 코미디가 더해진 어른들을 위한 코미디의 진면목을 선사, 청불 코미디 흥행작 대열에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국민 호감 배우 이성민, 신하균, 송지효, 이엘이 철부지 어른 네 캐릭터들의 매력과 어른들만이 할 수 있는 능글맞은 대사들의 찰진 맛을 한층 살려내 신바람 나는 코믹 케미를 선보이며, 개봉과 동시에 전국 ‘어른이’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바람을 일으킨 바 있다.

이에 '바람 바람 바람'의 이번 VOD 극장 동시 서비스는 영화를 아직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을 찾아가 스크린을 넘어 안방극장까지 강력한 웃음바람을 이어갈 것이다.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은 바로 오늘부터 각종 플랫폼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