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 30일 리패키지 앨범 발매…이로한 등 참여

입력 2018-05-15 14: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무엘, 30일 리패키지 앨범 발매…이로한 등 참여

가수 사무엘(Samuel)이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15일 정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사무엘의 미니 2집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TEENAGER)’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검정색 모자를 들고 있는 사무엘의 손이 클로즈업된 이번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좌측으로는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된 총 8개의 트랙 목록이 나열돼있다.

그 중에서도 타이틀곡 ‘TEENAGER (틴에이저)(Feat. 이로한)’와 미니 2집에는 수록되지 않았던 신곡 ‘까까 (Feat. Maboos)’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타이틀곡 ‘TEENAGER (틴에이저)(Feat. 이로한)’는 사무엘과 Mnet ‘고등래퍼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래퍼 이로한의 듀엣 호흡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 새롭게 수록된 ‘까까 (Feat. Maboos)’는 브레이브 사단의 일원인 작곡가 js와 그룹 일렉트로보이즈 리더로도 활동한 마부스가 작사, 작곡, 피처링까지 참여하며 힘을 보탰다.

14일에는 리패키지 앨범 커버 이미지가 업로드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검정색 재킷을 입은 사무엘의 등에 적힌 ‘TEENAGER SCHOOL A-17 SAMUEL’이라는 문구가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사무엘의 미니 2집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TEENAGER)’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5일에는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최근 드라마 ‘복수노트2’ 주연으로 발탁된 사무엘은 차갑고 시크한 반항아 캐릭터 로빈 역을 맡아 데뷔 첫 연기 도전에도 나설 예정이다.
[사진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