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엽기셀카도 OK”…‘어서와’ 스페인 친구들, 美친 친화력

입력 2018-05-15 15: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엽기셀카도 OK”…‘어서와’ 스페인 친구들, 美친 친화력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페인 친구들의 친화력이 폭발했다.

17일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스페인 3인방이 여행 중 만난 한국 사람들과 소통하고 친구가 되는 모습이 방송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스페인 3인방은 목적지로 이동하기 위해 택시를 탔다. 택시기사와 대화를 나누고 싶었던 스페인 친구들은 번역 어플을 돌려 어설픈 한국어로 대화를 시도했다. 다행히 택시기사는 스페인 친구들의 말을 찰떡같이 알아들었고, 택시 안은 그새 소통의 장이 되었다. 소통에 신난 스페인 3인방과 택시기사는 스페인 노래 ‘마카레나’를 함께 부르며 친구가 되었다는 후문.

또한 스페인 친구들은 처음 본 버스 승객과 ‘엽기셀카’까지 찍으며 어마어마한 친화력을 입증했다.

이에 안토니오는 “사람들이 너무 좋아” 라며 “한국어를 못해도 돌아다니는 데 전혀 불편하지 않았고 사람들도 친절해서 멀게 느껴지지 않았어” 라고 말해 한국인의 친절함에 감동한 마음을 드러냈다.

스페인 친구들의 미친 친화력은 17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