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지훈이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지난해 10월 종영한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섬세한 감정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지훈이 SBS 2부작 특집극 ‘사의 찬미’에 이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 주연으로 캐스팅, 안방극장 맹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것.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 분)이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웹툰 플랫폼 KTOON에서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극 중 이지훈은 외모부터 재력까지 완벽한 스펙을 가진 변호사 ‘권진국’ 역을 선보인다. 권진국은 결혼 정보회사의 등급표로 따지면 전 항목 A가 나올 법한 완벽남으로, 법률 상담을 해주며 만난 임다영(보나 분)과 파티에서 우연히 만난 윤상아(고원희 분)를 둘러싸고 흥미로운 전개를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이지훈은 드라마 ‘학교 2013’으로 데뷔해, ‘육룡이 나르샤’, ‘마녀보감’ 등 굵직한 작품에서 열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푸른 바다의 전설’의 사연 있는 악역 ‘허치현’ 역으로 출중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후 ‘언니는 살아있다’의 주연으로 활약하는 등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왔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완벽남’ 설정에 걸맞은 훈훈한 비주얼과 부드러운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 것을 예고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지훈을 비롯해 하석진, 보나, 고원희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오는 7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