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강다니엘X김재환X박우진, '트리플포지션' 콘셉트 포토 ‘소년美’ 뿜뿜

입력 2018-05-18 13: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강다니엘X김재환X박우진, '트리플포지션' 콘셉트 포토 ‘소년美’ 뿜뿜

워너원 강다니엘X김재환X박우진이 지코와 만난 유닛 '트리플포지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오늘(18일) 워너원 공식SNS에는 강다니엘X김재환X박우진X지코가 완성한 유닛 '트리플포지션' 콘셉트 포토가 마지막으로 게재됐다.

먼저 강다니엘은 보드를 어깨에 걸치고 카메라를 향해 살며시 미소를 지어 보인다. 반바지에 반스타킹으로 흑발과 뽀얀 피부가 어우려져 소년미를 발산했다.

김재환은 특유의 무표정과 순수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바지에 멜빵을 매치해 귀여운 매력이 잘 드러났다.

박우진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자신민의 에너제틱한 면모를 드러냈다. 체크 무늬 모자로 포인트를 살린 패션도 만점.

이로써 황민현X윤지성X하성운X녤 '린온미', 박지훈X배진영X라이관린X다이나믹듀오 '남바완', 옹성우X이대휘X헤이즈 '더힐' 의 콘셉트 포토가 전부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한 껏 더 끌어올렸다.

한편 이번 유닛 무대는 6월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되는 ‘원: 더 월드(ONE: THE WORLD)’콘서트를 통해 공개된다. 1일 공연을 ‘X-CON DAY’로 정해 최초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4일에는 각 유닛의 곡과 완전체 워너원의 타이틀곡이 담긴 스페셜 앨범 '1÷x=1(UNDIVIDED)'이 발매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