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독전’이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을 담아낸 미장센 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미장센 스틸로 제작한 한정판 엽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국 극장에서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5월 22일 개봉과 동시에 극장가를 사로잡을 영화 ‘독전’이 역대급 비주얼을 담은 미장센 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영화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
이번 미장센 스틸10종은 ‘독전’의 신선한 비주얼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눈을 뗄 수 없는 아우라로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잡아끈다. ‘원호’와 ‘락’, 두 사람만 등장하는 스틸에서는 독한 전쟁에 뛰어든 ‘원호’의 거친 카리스마와 ‘원호’와 손을 잡으며 미묘한 관계를 선보이는 ‘락’의 무표정하지만 강렬한 눈빛이 담겨있어 그들의 예측 불가능한 관계를 궁금케 한다. 이어 형사 ‘원호’의 고뇌에 찬 모습과 누군가를 응시하며 강렬한 인상을 풍기는 반전 모습을 함께 확인 할 수 있다.
여기에 설원과 염전에서의 ‘락’을 담은 컷은 조직에게 버림받은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그간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독특한 분위기의 차별화된 로케이션까지 이번 미장센 스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강렬한 캐릭터 ‘진하림’ 역으로 역대급 연기 변신을 보여준 故 김주혁의 남다른 카리스마 또한 스틸에 담겨 있어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더욱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역대급’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이번 ‘독전’ 미장센 스틸 10종은 전국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 한정판 엽서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 시킨다. CGV에서는 이벤트 진행 상영관을 대상으로 ‘독전’ 5월 22일 화요일 12시(정오) 상영 회차 관람객 전원에게 엽서 세트를 증정하며, 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는 마찬가지로 이벤트 진행 상영관을 대상으로 5/28(월)부터 ‘독전’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이처럼 역대급 비주얼을 담아낸 미장센 스틸과 한정판 스페셜 엽서 증정 이벤트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영화 ‘독전’은 오는 5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