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뷰라’ 송지효, 비욘세 ‘싱글 레이디’ 도전…인생 춤 경신

입력 2018-05-24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송지효가 비욘세의 ‘싱글 레이디’ 춤을 완벽 섭렵하며 ‘송욘세’에 등극했다.

국내 최초 뷰티 리얼리티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기획 마이콘텐츠/온스타일, 제작 마이콘텐츠)는 4MC 송지효-구재이-권혁수-연우가 스튜디오를 벗어나 야외에서 직접 발품을 팔며 다양한 뷰티&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장에서 직접 얻는 생생한 ‘발품 정보’와 핫플 소개가 입소문을 타며 남다른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송지효를 비롯한 MC들은 신상 운동-한강 체험-커스텀 아이템-마스크팩 직접 제작 등 다양한 주제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군더더기 없는 솔직 리뷰를 전해 차별화된 방송을 선보이는 중이다.

이런 가운데 송지효의 ‘송욘세’ 변신 현장이 포착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24일 방송되는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7회에서 워크와 라이프의 밸런스를 맞추는 ‘워라밸’이라는 주제 아래, 4MC가 바쁜 일상 속 평소 해보고 싶었던 ‘버킷리스트’ 체험에 나서며 자신만의 힐링을 이뤄나가는 것. 그중 송지효는 제작진에게 지나가듯 얘기한 비욘세의 ‘싱글 레이디’ 춤 배우기 현장으로 향해, 혹독한 연습에 나서게 된다.

댄스 스튜디오에 들어와 사태를 파악한 후 “제가 그걸 어떻게 해요!”라고 소리를 지르던 송지효는 곧 안무를 한 동작씩 파악해가며 ‘뜬금 능력’을 발휘한다. 현란한 리듬 속에 앉았다 일어나기 동작을 반복하며 땀을 흘린 송지효는 열혈 연습 끝에 ‘싱글 레이디’ 안무를 완벽히 마스터해 선생님마저 놀라게 만드는 터. 노래에 맞춰 자신도 모르게 나오는 동작에 동공이 절로 확장되는 송지효의 모습이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안기며, 시청자들을 환호하게 만들 전망이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제작사 마이콘텐츠는 “평소 ‘몸치’라 불리던 송지효가 과감하고 도발적인 비욘세의 ‘싱글 레이디’ 댄스를 각고의 노력 끝에 섭렵하며 ‘인생 춤’을 경신하게 됐다”며 “‘송.뷰.라’의 맏언니로서,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의미 있는 도전에 나선 송지효의 솔선수범 모습과 구슬땀을 쏟은 연습 과정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에서는 각자의 4MC가 각각 자신의 새로운 취미 생활에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색다른 ‘꿀팁’을 전수한다. 격렬한 춤에 도전한 송지효를 비롯해 구재이는 요리, 권혁수는 디제잉, 모모랜드 연우는 팝아트를 체험하며 대리 만족을 안길 예정이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7회는 24일 밤 9시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