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Q’ 이수근X전현무, 선택 2018 캠페인 참여

MBC 예능 \'뜻밖의 Q\'의 MC 이수근과 전현무가 랩을 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두 사람이 MBC 선거방송 \'선택 2018\'의 캠페인 송인 \'심부름\' 랩을 부르는 장면이 담겼다.

이번 6.13지방선거 개표방송 \'선택 2018\'은 \'국민의 심부름\'이라는 슬로건을 정하고 \'심부름\'이라는 단어의 원래 의미와 함께 \'心(마음 심)+부름\', 즉 국민이 마음으로 부른다는 이중적 의미를 담았다. 선거란 국민의 마음이 담긴 선택인 만큼 그 뜻에 따라서 심부름하는 낮은 자세로 일해야 한다는 콘셉트로, 캠페인도 진행 중에 있다.

그 중 선거에 임하는 후보자들에게 \'랩\'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에 이수근과 전현무가 참여했다. \'뜻밖의 Q\' 녹화 직후 진행된 랩 부르기 캠페인에서 이수근과 전현무는 짧은 시간 안에 가사를 외워야 하는 상황에서도 빠른 습득력을 보이며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랩을 소화했다.

두 MC가 참여한 유쾌한 \'심부름\' 영상은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 중 일부는 뮤직비디오와 선거방송을 통해 소개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도 제공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MBC선거 방송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 \'MBC2018choice\' 계정, 카카오플러스 친구의 \'MBC뉴스\'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