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배, 27일 싱글 'E.N.C'발표…청아한 매력 기대

입력 2018-05-25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사배, 27일 싱글 'E.N.C'발표…청아한 매력 기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27일 싱글 'E.N.C' 를 발표한다.

카카오M (구. 로엔엔터테인먼트)측 오늘(25일) "오는 27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E.N.C (feat.키썸)'의 발매를 확정하고, 같은 날 신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앞서 이사배는 자신의 온라인 1인방송에 사용될 '오리지널 송'을 직접 가창한 사실과 함께 음원발매 소식을 함께 알려 화제가 된 바 있다. 5개월 여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27일 정식 발매되는 이사배의 이번 싱글은 카카오M이 처음 시도하는 유력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와의 음원 협업 프로젝트 일환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사배는 지난 24일 자신의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신곡 'E.N.C'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약 30초 분량의 이 티저 영상에는 햇살 좋은 어느 하루, 깜찍한 곰돌이 인형탈을 쓴 이사배가 곳곳에서 등장,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너를 내 맘 속에 저장', '너의 향길 갖고 싶어' 같은 달콤한 가사와 이사배의 청아한 목소리 일부가 베일을 벗어 완곡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이사배의 이번 디지털 싱글 'E.N.C'는 눈(Eyes), 코(Nose), 입맞춤(Chu)의 약자로, 사랑하는 이에게 더 예뻐 보이고 싶어하는 이의 수줍은 마음을 사랑스런 가사로 담은 곡이다. 미디엄 템포의 달달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이사배 특유의 통통 튀는 보이스가 더해져 더욱 상큼발랄한 매력을 선사한다.

작곡가 박정욱이 프로듀싱을 맡고 래퍼 키썸이 피처링에 지원사격해 위트 넘치는 가사와 래핑으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 시켰다는 평. 이사배의 눈부신 비주얼 면면에 집중하는 이 뮤직비디오는 SNP필름(이유영, 이재현)이 연출을 맡았다.

사진|카카오M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