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EXID 정화 ‘라라리뷰’ 합류 ft.7년차 걸그룹 메이크업

입력 2018-05-25 12: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겟잇뷰티’ EXID 정화 ‘라라리뷰’ 합류 ft.7년차 걸그룹 메이크업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라라리뷰'에 새롭게 합류한 EXID 정화가 아이돌 7년차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대방출한다.

25일 방송되는 '겟잇뷰티 2018' 18회 '라라리뷰' 코너에서는 ‘코덕’들을 위한 핫 플레이스 '셀프 뷰티숍' 리뷰가 전해진다. EXID 정화와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셀프 메이크업 바와 DIY 천연 화장품 공방을 찾아 TWO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것.

특히 아이돌계 숨은 ‘코덕’인 EXID 정화가 라라리뷰의 새로운 리뷰걸로 합류해 뷰티 신고식을 치른다. MC 장윤주가 '뷰티 자소서와 셀캠'을 특별 미션으로 제안한 것. 립 제품들이 화장대를 가득 채울 만큼 립덕후인 정화의 셀프 MLBB(My lips but better의 약자) 말린 장미 컬러 제조법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막내 정화의 겟잇뷰티 입성을 축하하는 EXID 멤버들의 깨알 인터뷰도 눈길을 모을 전망.

이날 EXID 정화와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각각 '셀프 메이크업 바'와 'DIY 천연 화장품 공방'을 찾아 코덕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예정. 우선 7년차 아이돌 정화는 걸그룹 사이에서 핫한 '핑크 라벤더 메이크업'을 직접 선보인다. 24시간 유지되는 립 메이크업 꿀팁과 함께 립 제품이 치아에 묻는 걸 방지해주는 EXID 멤버들만의 비법도 공개된다. 맞춤형 천연 화장품을 만들 수 있는 DIY 공방을 찾은 민스코는 뷰라벨 뺨치는 깐깐한 기준으로 천연 에센스 제조에 나선다.

또한 '뷰라벨' 코너에서는 지난 주 충격을 가져다준 블랙헤드 편에 이어 모공 케어 특집 2탄으로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비밀병기 '모공 프라이머' 검증이 이뤄진다. 2분에 1개씩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프라이머부터 직구대란을 일으킨 제품, 촉감의 신세계를 선사해주는 밤 타입까지 다양한 제품 가운데 착한 성분은 물론 압도적인 모공 커버력을 가진 '뷰라벨' 모공 프라이머가 공개된다. 유독 손바닥에 주름이 많은 MC 김도연의 손금을 실종시킬 만큼 어마어마한 제품력의 프라이머들이 치열한 경쟁을 거쳤다는 후문.

특히 이번 모공 프라이머 편에서는 모공에 대한 모든 것이 다뤄져 더욱 눈길을 끈다. 모공이 넓어지는 이유부터 찬물 세안의 모공 수축 효과, 잘못 알려진 모공 상식, 모공 축소 시술까지 뷰라벨 전문가 크루들의 놓칠 수 없는 모공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와함께 모공 커버력과 메이크업 지속력을 모두 잡을 수 있는 프라이머 착붙 꿀팁도 공개될 예정.

'겟잇뷰티 2018' 18회는 25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