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한 편의 영화”…강경준♥장신영, 결혼식-웨딩 화보 공개

입력 2018-05-27 11: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한 편의 영화”…강경준♥장신영, 결혼식-웨딩 화보 공개

강경준 장신영 부부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장신영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라는 짤막한 소감을 남기면서 강경준과의 결혼식 사진과 영상, 웨딩 화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하객의 축복 속에 환하게 웃으며 입장, 맞절을 하며 부부가 됐음을 알렸다. 웨딩 화보 또한 영화 스틸처럼 두 사람의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해 감탄을 자아냈다.

강경준과 장신영의 결혼식은 25일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 스몰웨딩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들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호화스러운 결혼식보다는 조용히 결혼식을 치르고 싶어 했다”고 전했다.

2013년 드라마 ‘가시꽃’에 함께 출연한 강경준과 장신영은 이 작품의 인연으로 연인이 됐다. 그해 8월 열애를 인정했으며 이듬해 장신영의 아들과 함께 야구장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공개석상에서 여러 차례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던 강경준과 장신영은 지난해 9월 SBS ‘동상이몽-너는 내운명2’에 전격 합류했다. 이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제주도 프러포즈와 시부모님과의 만남, 신혼집을 구하는 모습 그리고 양가의 결혼 승낙 등 결혼을 준비하는 전 과정을 공개했다. 특히 강경준은 본인과 장신영의 아들이 함께 장신영을 지킨다는 의미의 반지를 특별 제작, 따뜻한 마음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지난 1월 강경준 장신영은 “휴식기 후 재출연할 것”이라고 의사를 전하면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