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박서준♥박민영 원작 싱크 200%…‘김비서’ 스페셜 포스터

입력 2018-05-29 13: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서준♥박민영 원작 싱크 200%…‘김비서’ 스페셜 포스터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극본 정은영 연출 박준화)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6월 6일 첫 방송되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밀당로맨스.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진이 공개한 스페셜 포스터에는 오피스룩을 입고 나란히 서있는 박서준과 박민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그려진 웹툰의 표지를 연상한다.

또한 만화 같은 도트무늬의 배경과 함께 ‘김비서 일은 계속해’라는 메인 카피 위에 눈물을 나타내는 귀여운 이모티콘이 그려져 있다. 시크한 무표정의 박서준과 러블리 꽃미소를 보여주는 박민영이 퇴사를 두고 귀여운 밀당을 펼칠 것을 기대하게 한다. 더불어 두 사람을 에워싼 핑크빛 무드가 로맨틱 코미디의 사랑스러움을 드러낸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조회수 5000만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해당 소설 기반의 웹툰 또한 누적조회수 2억뷰와 구독자 488만 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는 6월 6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