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첫 예능 고정, 사막 行 기뻤다”

입력 2018-05-29 14: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첫 예능 고정, 사막 行 기뻤다”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가 첫 예능에 도전한 소감을 전했다.

29일 서울 영등포구 글래도 호텔에서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거기가 어딘데??’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출연진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 그리고 연출을 맡은 유호진 PD가 참석했다.

이날 지진희는 “첫 예능 고정이다. 그동안 많은 예능 제의가 들어왔는데, 쉽게 하지 못했다. 이번에 유호진 PD가 하는 프로그램의 이야기를 듣고 호기심이 생겨서 함께 하게 됐다. 멤버들이 좋아서 즐거운 탐험이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첫 여행지 사막에 대해 “기뻤다. 평생 살면서 가볼 수 없는 곳이기도 하다. 거기 가서 ‘나는 누구인가’하는, ‘왜 나는 태어나 살고 있나’라는 고민에 대한 답이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었다. 정말 가보고 싶었고 기뻤다. 역시나 즐거운 여행이었다”고 여행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거기가 어딘데’는 ‘탐험중계 버라이어티’로 예측 불가한 대자연의 위대함을 직접 체험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아라비아 사막을 오로지 탐험대의 힘으로 횡단할 예정이다.

특히 예측 불가한 대자연의 위대함을 직접 체험할 ‘거기가 어딘데’의 연예인 탐험대는 차태현, 지진희, 배정남, 조세호로 구성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감을 자극한다. 오는 6월 1일(금) 오후 11시 첫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