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가 어딘데??’ PD “‘나혼자’와 맞대결? 힘든 시간대…난감하다”

입력 2018-05-29 14: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거기가 어딘데??’ PD “‘나혼자’와 맞대결? 힘든 시간대…난감하다”

‘거기가 어딘데??’ 유호진 PD가 동시간대 프로그램과의 경쟁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글래도 호텔에서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거기가 어딘데??’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출연진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 그리고 연출을 맡은 유호진 PD가 참석했다.

‘거기가 어딘데??’는 ‘나 혼자 산다’ ‘하트 시그널2’등 다른 프로그램과 동시간대 경쟁을 하게 될 예정. 이에 대해 유호진 PD는 “그 시간대가 힘든 시간대라는 건 잘 알고 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프로그램들이 포진돼있다. 난감하다. 어쨌든 방송을 만들 때는 시청률이나 동시간대 프로그램보다는, 다른 것에 집중하는 편이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하나의 완결된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어떻게 될까 하는 궁금증으로 봐주신다면 궁금한 이야기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거기가 어딘데’는 ‘탐험중계 버라이어티’로 예측 불가한 대자연의 위대함을 직접 체험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아라비아 사막을 오로지 탐험대의 힘으로 횡단할 예정이다.

특히 예측 불가한 대자연의 위대함을 직접 체험할 ‘거기가 어딘데’의 연예인 탐험대는 차태현, 지진희, 배정남, 조세호로 구성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감을 자극한다. 오는 6월 1일(금) 오후 11시 첫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