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주간아이돌’ 하이어뮤직패밀리 출격, 김하온 위한 형님들의 귀여움

입력 2018-05-30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간아이돌’ 하이어뮤직패밀리 출격, 김하온 위한 형님들의 귀여움

‘주간아이돌’에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 패밀리(WOOGIE, pH-1, Sik-K, Woodie Gochild, 김하온)가 출격한다.

오늘(3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음원차트 올킬하는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 패밀리(WOOGIE, pH-1, Sik-K, Woodie Gochild, 김하온)가 출연해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날 로꼬X화사 ‘주지마’ 프로듀싱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WOOGIE는 평소 UV의 팬으로 MC 세윤과 음악 작업을 해보고 싶다며 러브콜을 보냈으며, 어린 시절 룰라의 전성기 모습을 보고자란 pH-1은 실제로 크라잉랩의 감동을 느껴보고 싶다고 말하기도. 이에 기분 좋아진 MC 이상민은 즉석에서 김하온 ‘붕붕’ 비트에 맞춰 크라잉랩은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 이날 WOOGIE, pH-1, Sik-K, Woodie Gochild, 김하온의 각양각색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자필이력서’를 공개했다. 이날 하이어뮤직 최고의 귀염둥이로 뽑힌 새로운 패밀리 막내 김하온을 위한 맞춤 ‘동물농장 스피드 퀴즈’가 펼쳐졌다. 평상시 김하온이 가지고 싶어 하던 가정용 오락기 우승상품을 본 형들은 막내 김하온을 위해 잠시 카리스마는 내려놓고 귀여움으로 무장해 진정한 막내 사랑을 보여줬다.

또한, 하이어뮤직 패밀리는 그동안 말하고 싶었지만 쉽게 말할 수 없었던 사장님 박재범에 대한 솔직한 속마음을 공개했다. 이에 ‘주간아이돌’은 하이어뮤직 노사 간의 대화 소통을 위해 깜짝 박재범 영상편지를 준비했으며, 예상치 못한 사장님의 갑작스런 등장에 하이어뮤직 패밀리는 급격히 말수가 줄어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하이어뮤직 패밀리의 순탄하지 않은 예능 적응기와 귀 호강 제대로 시켜주는 히트곡 라이브 공연은 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사진|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