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정음’ 남궁민 VS 최태준, 황정음과 묘한 핑크빛 기류

입력 2018-05-31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같은 스킨십, 다른 느낌이었다.

지난 30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스페셜 ‘훈남정음’ (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 제작 몽작소, 51K) 5~6회에서 정음(황정음 분)을 향한 훈남(남궁민 분)과 준수(최태준 분)의 심쿵 스킨십 장면이 그려져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시작은 훈남이었다. 이날 훈남은 정음의 숙제인 전설의 연애고자들로 이루어진 '제로회원'의 모쏠 탈출을 돕기로 했다. 정음을 진정시키기 위해 번쩍 들어 안거나 계단에서 발을 헛디뎌 넘어질뻔한 정음의 허리를 감싸 안으며 넘어지지 않게 도와 주었던 것.

심쿵 스킨십이었다. 훈남과 정음은 서로 얼굴과 몸을 가까이 하며 묘한 분위기를 풍겼다.

​정음은 긴장한 듯 순간 아무 말도 못했고 훈남은 그런 정음을 한참 동안 응시했다. 훈남을 향한 정음의 묘한 감정 변화가 느껴지는 순간이었다.

그 후 준수와의 스킨십이 이어졌다. 퇴근 후 폐업을 앞둔 동네 문방구 앞에 걸음을 멈춰선 정음. 때마침 준수도 그 곳을 찾았다. 두 사람은 문방구 폐업을 아쉬워했고 그곳에서 함께 보냈던 어린 시절을 추억했다.

그때 준수가 정음의 어깨에 손을 올렸다. 정음은 자연스럽게 준수의 어깨에 머리를 기댔다. 어린 시절을 떠올린 두 사람의 입가에는 미소가 피어 올랐다. 오랜 친구의 편안함이 느껴졌다.

​훈남은 정음을 떨리게 하는 남자로, 준수는 정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남자로 다가가는 것. 이들의 묘한 핑크빛 기류가 시작된 가운데, 훈남, 정음, 준수가 선보일 본격 로맨스에 더욱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31일 방송되는 ‘훈남정음’ 7~8회에서는 훈남과 정음의 본격적인 제로 회원 모쏠 탈출 대작전이 펼쳐진다.

​첫 번째 회원은 안면인식 장애를 앓고 있는 안인정 회원. 작전 성공으로 훈남이 과연 연애 지존 타이틀을 지킬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훈남정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린 코믹 로맨스.

‘훈남정음’은 드라마 ‘탐나는도다’, 영화 ‘레드카펫’, 싸움’ 등을 집필한 이재윤 작가의 신작으로 '원티드', '다시 만난 세계'를 공동 연출한 김유진 PD가 연출을 맡았다.

​‘사랑하는 은동아’, ‘오 마이 비너스’ 등을 선보인 ‘몽작소’가 제작에 나섰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