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 레트로”…김현수, 티저 공개

입력 2018-05-31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감각적 레트로”…김현수, 티저 공개

우진영에 이어 김현수가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현수는 서점을 배경으로 비눗방울 속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울러 또 다른 사진에선 선글라스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했다. 레트로 풍의 감각적인 사진과 함께 김현수의 매력이 더욱 배가됐다는 반응이다.

하루 앞서 우진영의 티저 사진에 이어 김현수의 티저 사진까지 베일을 벗으면서 두 사람의 스페셜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날로 커져가고 있다.

우진영과 김현수는 앞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파이널 생방송 무대까지 진출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우진영의 경우 매 경연마다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최종 1위에 올랐고, 김현수 역시 허스키한 목소리로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했다.

두 사람은 팬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겠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를 준비했다. 앨범엔 두 사람 각자의 개성이 담긴 솔로 트랙은 물론, 컬래버레이션 넘버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는 오는 6월 12일 정식 발매된다.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