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뜨거운 태양 아래 화사함 물씬 [화보]

입력 2018-05-31 13: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뜨거운 태양에도 화사함을 물씬 발산한 김유정의 상큼 발랄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유정과 함께 한 2018 써머(Summer)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김유정은 빅 로고 아노락 재킷과 전면에 로고를 배치한 메시 3단 컬러블럭 롱 티셔츠, 헤리티지 오버 롤 팬츠, 컬러 스트라이프 반팔 럭비 셔츠, 디스럽터 샌들 등 올여름 휠라가 선보이는 다양한 아이템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냈다.

화보 속 아이템은 휠라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레트로 스포티즘을 결합해 선보인 것이 특징. 새로운 패션에 목마른 개성 강한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적중했다.

지난해부터 휠라 전속모델로 활약, 휠라와 호흡을 맞춰 온 김유정은 ‘인간 휠라’라는 별명답게 이번 시즌 휠라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 등을 찰떡같이 소화해냈다.

특히, 휠라의 빅 로고가 뒷면에 배치된 ‘빅로고 아노락 자켓’을 A라인 스커트와 매치,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사랑스러운 써머 레트로 룩으로 발랄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이번 화보에서 김유정이 착용한 메시 3단 컬러블럭 롱 티셔츠는 휠라를 대표하는 네이비, 레드, 화이트 3가지 컬러와 리니어 빅 로고 등 휠라 특유의 무드를 나타낸 아이템. 김유정의 착용 화보가 SNS상에서 선공개 돼 벌써부터 10~20대로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디자인뿐 아니라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 덕에 여름철 일상에서는 물론 스윔웨어 커버 업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휠라 관계자는 “브랜드의 뮤즈인 김유정이 휠라 헤리티지를 필두로 풀어낸 이번 시즌 휠라 아이템을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아 그려냈다”라며, “화보를 통해 선보인 '휠라 메시 3단 컬러블러 롱 티셔츠'를 포함한 휠라의 다양한 아이템은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써머 스포츠 패션을 연출하기에 적합해, 올여름 1020 세대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휠라와 김유정이 함께한 2018 써머 시즌 화보는 휠라 공식 홈페이지와 휠라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