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X박민영, 데이트 포착 ‘시선고정 너에게~’

입력 2018-05-31 13: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X박민영, 데이트 포착 ‘시선고정 너에게~’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이 심야 놀이공원 데이트로 설레임을 전할 예정이다.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연출 박준화/ 극본 정은영)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밀당로맨스.

박서준은 자신을 너무 사랑해 타인을 사랑할 수 없는 부회장 이영준으로, 박민영은 9년동안 완벽하게 이영준을 보좌했지만 자신의 삶을 찾기 위해 퇴사를 결심한 비서 김미소로 출연한다. 특히 이영준은 김미소의 퇴사를 막기 위해 갖은 수단을 동원할 예정.

그런 가운데, 한밤 중 놀이공원에서 만난 이영준과 김미소의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어두운 밤 반짝이는 조명 아래 마주 서서 눈을 맞추고 있는데 마주 선 두 사람 뒤로 아름다운 분수의 물줄기가 가동돼 마치 동화 속인 듯 로맨틱 무드를 자아낸다. 또한 깜짝 놀란 듯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있는 김미소와 여유로운 표정의 이영준이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회전 목마 위에서 사랑스럽게 미소 짓는 김미소와 사랑에 빠진 듯한 눈빛으로 김미소에게 시선을 고정시킨 이영준의 모습은 설레임을 유발하기 충분했다. 과연 두 사람이 심야 놀이공원 데이트를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마치 썸을 타는 듯 달콤한 두 사람의 모습에 호기심이 높아진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조회수 5000만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6월 6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사진|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