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빅스, ‘너도 인간이니?’ OST 첫 주자 확정…녹음 현장 공개

입력 2018-05-31 14: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스, ‘너도 인간이니?’ OST 첫 주자 확정…녹음 현장 공개

남성그룹 빅스(VIXX)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OST의 첫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너도 인간이니?’ 측이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빅스 멤버들이 OST 녹음에 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OST 첫 주자인 만큼 방영 예정인 ‘너도 인간이니?’ 시청 독려하고 OST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빅스가 참여한 ‘사랑인걸까?’는 엠블랙의 ‘소녀’, 서인국의 ‘러브 어게인’(Love Again), 백아연의 ‘맘에 들어’ 등을 만든 서공룡 작곡가의 곡으로, 극중 남녀 주인공의 서로를 향한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경쾌한 피아노 반주와 비트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 곡으로 빅스의 밝고 청량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래퍼 겸 프로듀서 ‘라비’가 직접 랩 메이킹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 분)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 사람 강소봉(공승연 분)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아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l 휴먼 로맨스 드라마이다. 오는 6월 4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