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너에게 반했음’ iMe걸스 박은조, 남심 저격 발랄함

입력 2018-06-01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북마크] ‘너에게 반했음’ iMe걸스 박은조, 남심 저격 발랄함

지난 5월 31일 방송된 JTBC2 '리얼 10대 연애-너에게 반했음'에서는 3명의 남자 사람 친구에게 고백을 받은 박은조의 모습이 그려졌다.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매력적인 박은조는 등장과 함께 3명에게 동시에 고백을 받으며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마저 설레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은조는 긴 생머리에 깨끗한 피부 등 교복이 잘 어울리는 청아한 비주얼로, 세 명의 남사친 뿐 아니라 MC들의 마음까지 절로 사로잡았다. 여기에 친구를 배려하는 마음과 환하게 미소 짓는 사랑스러운 모습이 더해져 보는 이들을 더욱 빠져들게 만들었다.

박은조는 지난 방송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박수민과 마찬가지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에서 첫 선을 보이는 걸그룹 iMe 걸스(가칭)로 열심히 데뷔를 준비 중이다.

iMe 걸스는 정식 데뷔에 앞서 오는 17일 서울 백암아트홀에서 쇼케이스 ‘Dreamnote 2page’를 개최하고 팬들에게 처음으로 갈고 닦은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사전 쇼케이스는 예매 시작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벌써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사진 = JTBC2 '리얼 10대 연애-너에게 반했음' 방송화면 캡처]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