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빌론, ‘무법 변호사’ OST 공개…이준기♥서예지 키스 그 노래

입력 2018-06-01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CJ E&M, KQ엔터테인먼트 제공]

베이빌론, ‘무법 변호사’ OST 공개…이준기♥서예지 키스 그 노래


R&B 보컬리스트 베이빌론이 tvN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 OST에 참여한다.

‘무법변호사’ 측은 드라마의 두 번째 OST인 베이빌론의 ‘메모리즈(Memories)’가 오는 6월 2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Memories’는 계절이 지나도록 사라지지 않는 그리움에 대한 마음을 애잔하게 표현한 곡이다. 어두운 밤 고독한 공간 속에서 더욱 짙어지는 그리움을 애틋한 가사로 담아내었다. 또한, 잔잔한 멜로디에 어우러진 몽환적인 건반 사운드가 아련한 감정을 극대화시키며, 베이빌론 특유의 감성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극의 몰입을 한껏 높일 예정이다.

OST 녹음 시 베이빌론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유쾌하게 현장을 이끌어 가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녹음을 진행해 웰메이드 OST가 탄생되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해당곡은 지난 27일 방영된 6회에서 봉상필(이준기 분)과 하재이(서예지 분)의 키스신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입소문을 탄 바 있다. 이후 베이빌론이 개인 SNS에 해당 장면을 업로드해 한 번 더 뜨거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더불어 ‘Memories’는 음원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음악과 어우려져 드라마 애청자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운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무법 변호사’는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김진민 PD와 이준기가 재회한 작품이다.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는다.

tvN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의 두 번째 OST인 베이빌론의 ‘Memories’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6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