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I.O.I-워너원 한 자리에! ‘프듀 48’ 역대급 티저

입력 2018-06-01 15: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I.O.I-워너원 한 자리에! ‘프듀 48’ 역대급 티저

Mnet ‘프로듀스101’ 시즌 1, 2를 통해 선발된 그룹, 아이오아이와 워너원 완전체가 6월 15일 첫 방송을 앞둔 ‘프로듀스48’을 위해 뭉쳤다. 특히 아이오아이는 공식적으로 1년 5개월만에 완전체 모습을 드러내 반가움을 더했다.

오늘 공개된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Mnet ‘프로듀스48’의 티저 영상에서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으로 탄생한 두 그룹이 한 데 모인 특별한 그림을 볼 수 있다. 영상은 ‘프로듀스48’의 국민 프로듀서 대표, 이승기의 목소리로 “국민 프로듀서님, 여러분이 선택해 주신 얼굴입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시작된다.

각자의 자리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이면서 여전히 돈독한 우애를 자랑하는 아이오아이와 뜨거운 인기의 정점에 있는 대세 워너원까지, 국민 프로듀서가 선택한 스물 두 명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최종 순위 발표식 당시의 소감과 함께 차례로 등장한다.

“원래는 한 명도 저를 알아주지 못하던, 그냥 일개의 연습생일 뿐이었던 저를 이 자리에 세워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 드리고, 꽃 길만 걷게 해 드릴게요”(김세정), “끝까지 믿어주셔서, 꼭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김소혜)”,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게 발판을 만들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들 감사 드립니다”(임나영), “계속 투표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 너무나 감사합니다”(전소미), “더욱더 발전하고 성장하고 항상 겸손하고 노력하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황민현), “너무 행복하고, 진짜 꿈만 같고, 사랑합니다”(하성운), “국민 프로듀서님 실망시켜드리지 않고 싶고 정말 감사 드립니다”(박지훈) 등 국민 프로듀서를 향한 진심이 묻어나는 멘트가 ‘프로듀스101’ 시즌 1, 2 당시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끼게 한다.

“저를 정말 믿어주시고 뽑아주신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저를 이 자리에 올라오게 도와주신 것 같아요. 실망시켜드리지 않기 위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말을 지키며 국민 센터로 우뚝 선 강다니엘이 스물 두 명의 가장 마지막에 섰다.

옆의 빈 자리는 앞으로 국민 프로듀서가 선택할 최초의 한일 걸그룹이 설 것임에 분명한 상황. 고개를 돌려 미소 짓는 그의 표정에서 ‘프로듀스48’을 향한 기대와 응원이 엿보인다.

꿈을 이룬 두 그룹을 만든 국민 프로듀서를 향한 “국민 프로듀서님의 선택은 언제나 옳았습니다. 이제 새로운 투표가 시작됩니다. 국민 프로듀서님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라는 이승기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보름 앞둔 ‘프로듀스101’의 본격적인 시작을 기대하게 만든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