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컴백 D-3’ 프로미스나인, 심쿵 유발 ‘두근두근’ MV 티저

입력 2018-06-02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컴백 D-3’ 프로미스나인, 심쿵 유발 ‘두근두근’ MV 티저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새 타이틀곡 롱버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은 지난 1일 오후 9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 타이틀곡 ‘두근두근(DKDK)’ 롱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보기만 해도 달콤상큼함이 느껴지는 오렌지색 의상을 입고 깜찍한 비주얼과 매력을 뽐내는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어린 아이처럼 서로 장난을 치면서 즐겁게 노는 멤버들의 모습은 영상 속 밝고 톡톡 튀는 분위기를 한층 더 배가시키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타이틀곡 ‘두근두근(DKDK)’의 독특하고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와 ‘두근두근’이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파트 또한 보는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신곡 및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초여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청량, 상큼하고 스윗러블리 감성을 가득 담은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로 컴백하는 프로미스나인은 앨범 발매에 앞서 멤버별 개인 콘셉트 포토 및 단체 포토, 트랙리스트, 트레일러 영상,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계속 고조시키고 있다.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의 새 미니앨범 ‘To. Day’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날 서울 명동 메사홀에서 새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 = 프로미스나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