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윌벤져스X유병재 삼촌, 대세들 특급 만남

입력 2018-06-02 11: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돌’ 윌벤져스X유병재 삼촌, 대세들 특급 만남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와 유병재 삼촌의 꿀 케미가 폭발한다.

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28회는 ‘너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본다면’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윌벤져스는 유병재 삼촌과 만날 예정. 귀여움의 대명사 윌벤져스 형제와 대세 유병재 삼촌의 통통 튀는 케미가 돋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속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유병재 삼촌과 인사하고 있다. 윌벤져스 형제의 귀여움에 홀릭 된 유병재 삼촌의 표정이 웃음을 유발한다. 유병재 삼촌과의 시간이 즐거운 듯 앙증맞은 미소를 짓고 있는 윌벤져스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이날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유쾌함의 대명사 유병재 삼촌과 만났다. 샘 아빠와 친한 유병재 삼촌이 아이들을 보고 싶어 했기 때문. 앙증맞은 윌리엄-벤틀리에게 푹 빠진 유병재 삼촌의 모습은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윌리엄의 고급 밀당에 유병재 삼촌은 유쾌한 반응을 보여 모두가 빵 터졌다고. 심쿵 유발 대명사 윌벤져스 형제와 웃음 유발 대명사 유병재 삼촌. 대세들의 찰떡 케미는 얼마나 차졌을까. 세 사람의 특별한 하루는 얼마나 큰 웃음을 선사할까.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윌벤져스 형제와 유병재 삼촌의 특별한 하루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28회 6월 3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