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우석, JBJ 김동한 솔로 앨범 피처링 참여

입력 2018-06-04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펜타곤 우석, JBJ 김동한 솔로 앨범 피처링 참여

그룹 펜타곤 우석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이어 그룹 JBJ 멤버로 활약한 김동한의 첫 솔로 데뷔를 응원했다.더불어 피처링 참여까지 알렸다.

최근 김동한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펜타곤 우석의 피처링 참여 인사 영상이 깜짝 게재됐다.

영상 속 우석은 “제가 여러분들을 찾아온 이유 궁금하시죠?”라며 말문을 연 후 “오는 6월 19일 김동한의 첫 솔로 앨범에 제가 피처링으로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피처링 참여는 저에게도 굉장히 큰 의미가 있다. 김동한의 첫 솔로 앨범에 많은 기대와 응원, 사랑 부탁 드린다. 동한아 파이팅”이라고 직접 애정 어린 응원 메시지를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오는 19일 첫 솔로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에 나서는 김동한은 이번 우석의 좋은 기운이 더해지면서 신보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김동한은 그 동안 그룹 활동에서 보여줄 기회가 없었던 음악적 역량과 본연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뉴세대의 남자 솔로 아티스트로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키겠다는 각오다.

김동한은 높은 관심과 기대 속에 현재 솔로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출처 = 김동한 공식 SNS]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